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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금청구안내

장기/일반보험 보험금 청구 안내

질병/상해/화재보험의 보험금 청구는 DB손해보험 고객상담센터(콜센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바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 콜센터 1588-0100
  •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ARS 단축번호 4번

※ 보험금청구는 청구사유 발생일로부터 3년 이내신청하셔야 합니다. 단, 2015년 3월 12일 이전 발생한 사고의 소멸시효는 2년입니다.

※ 보험금 청구금액 200만원 이하일 경우 모바일 보험금 청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보험금 청구 절차
  1. 01 보험금 청구 신청
  2. 02 구비서류 제출
  3. 03 보상담당자 지정
  4. 04 보상여부 검토·조사
  5. 05 보험금결정 및 지급

보상 진행경과 확인

사고접수 내용, 보상처리 진행현황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PC)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보상 진행경과 확인은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메뉴위치: [홈페이지(PC)>마이페이지>보상정보>보상내역 확인]

더 궁금한 점이 있으세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전문 상담사와 상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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